구례 씨씨엘 / 평화식당 / 전남 구례군 비빔밥 맛집

2020. 1. 22. 21:22맛집사냥

평화식당 비빔밥

구례 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한우떡국

구례 맛집 평화식당뭐먹을까 검색검색 맛있는집 나와라   구례읍내 쪽에 평화식당이 육회비빔밥 으로 유명하다고해서화엄사 구경하고 내려오면서 들렸어요 가게 앞쪽에 주차터가 있는데 전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주차  육회육회비빔밥 한우떡국 이 메뉴의 전부예요 저희는 육회비빔밥 두개 한우떡국 두개  오 이게 보리새우국 이라고해요

생활의달인 구례 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들른 구례 평화식당사실 화개장터 구경 후 밥도 먹으려고 했는데주변에 끌리는 식당이 없더라구요 핸드폰으로 검색했더니 멀지 않은 곳에 맛집이 있다 길래 바로 출발 티맵 켜고 갔더니 찾기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앞쪽에 주차장도 있어서 쉽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메뉴는 딱 3가지고 모두

구례식당//평화식당

2018 05 21하는것도 없이 바빠서 포스팅이 좀 밀렸군요 여수 구례여행중 간 곳입니다 구례에 몇 안되는 맛집 중 하나라길래 기대를 하고 갔어요 평화식당 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읍 북교길 12 평화식당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전남]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지리산 온천랜드에서 신나게 목욕한 후 출출한 배를 이끌고 간 곳은 평화식당이에요 원래는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문을 닫아서 평화식당으로 오게됬어요 결론적으로 만족 이렇게나 좋은 날씨였어요 이 날씨에 오빠랑 노천탕을 즐겼다죠 반찬은 단촐하게 4개 물김치

생활의달인 육회비빔밥 평화식당 구례 맛집

궁금할땐 네이버 톡톡 하세요 생활의달인 육회비빔밥 평화식당 구례 맛집 구례 평화식당 매년 구례 산수유꽃 축제가 열리는 구례 지리산온천랜드 권역에 하룻 저녁 머물며 잊지 못할 인상적인 순간들이 제겐

구례 맛집 평화식당

180708구례읍 평화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60년 전통의 육회비빔밥 전문집인데 지금까지 먹었던 육회비빔밥과 조금 차이는 있었습니다 육회비빔밥은 가격대비 조금 허접한 부분이 있네요 떡국은 겨울에만 하나 봅니다 육회비빔밥의 달인으로도 나왔다고 합니다 메뉴판오늘의 메뉴는 육회비빔밥과 메뉴에는 없지만 아이들이나 육회를 먹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구례 화엄사 맛집 육회비빔밥이 유명한 평화식당

라여사님  모시고 떠난 가족여행요즘 걸음 걷는게 그리 편치 않으셔서 여행도 외출도 자주 못하시는지라 착한버젼 김서방  킴쒸님이 장모님 너무 답답하시다고이번 여름 휴가는 장모님 모시고 다녀오자고 미리 말해주어서 고맙기도 하고 살짝  덜 고맙기도 하고  이래 저래 여행갈사람 모집을 하다 보니 막내오빠네 부부랑  울집 아들 록군이 운전기사로 같이 해준 여행

구례 맛집 : 웨이팅 길었던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광양 매화축제 갓다가 올라가는길에 밥을 먹으려고 구례 맛집을 찾아보니 뭐 많이 나오는게 없더라 그래서 육회비빔밥 판다는 구례 평화식당에 함 가보려고 구례로 첨 보자마자 넘 당황햇던건 웨이팅이 길어 햇빛 쩌는데 웨이팅 길어그냥 갈려고 했는데 앞에서 뭐 빨리 빠지는편이라 하길래 기다림한 2

[전남 구례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

육회 육회비빔밥 한우떡국완전 심플함 노란주전자에 들어있는건 보리새우국이에요 비빔밥과 함께 먹으면 맛나다고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용 짠

구례 밥집 육회비빔밥 평화식당

6월말에 다녀온 밥집이야기여기는 구례맛집이라고해서갔는데내기준에 맛집은 아니었다 보통 구례는 생선탕이 유명하거나 다슬기재첩이 유명하기에 먹을만한것을 찾다가 이집이 유명해진게 아닌가싶다 식당은 집을 개조해 만든 구조다 앞주차장 넓으나 점심때는 좀 부족할수도 있을듯 싶다 맛집이라면 거쳐간다는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우리는 4시쯤가서인지 밥손님이 없었다

[맛집] 구례 평화식당

평화식당 전라남도 구례군 구례읍 북교길 12 평화식당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길래 찾아가보았다 저 멀리 구례역도 보이고 오늘도 평화로운 구례 시장 쪽으로 쭈욱 가다보면 골목에 평화식당이

구례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최고의 맛이네요.

구례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전라도 구례로 가을 여행을 갔다가 구례 시내에 자리한 50년 역사의 구례맛집 평화식당에서 맛 좋은 육회비빔밥을 맛보았습니다 구례맛집 평화식당은 50년 역사를 가진 식당인데 최근에 리모델링이나 이사를 했는지 가게 내부는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구례맛집 평화식당은 11시에 오픈을 하는데 오

구례맛집 생활의달인에 나온 육회비빔밥맛집 평화식당

다들 맛점하셨나요 맛점하고 계신가요 오 점심시간에 맞춰 구례맛집 포스트 하나 더 가지고 왔습니다 생활에달인에도 나온 적이 있는 구례산수유꽃축제맛집 육회비빔밥맛집 평화식당인데요 육회 육회비빔밥 떡국 이 세가지 메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더라구요 구례산수유꽃축제 가기 전에 점심으로 먹었던 그 곳

(전남/구례) 육회비빔밥 평화식당-20170625

저는요 단순한 뇨자라 맛난거 먹을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오늘도 햄볶을라고 하동 평사리의 아침 갔다가 구례로 점저먹으러 갔습니다 구례 육회비빔밧으로 유명한곳이라는 소문을 듣고서 일요일 휴무면 어쩌나 했더니 다행히도 목요일이 휴무네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맛집인가봐요 그러고 보니 식사시간도 아닌

구례 섬진강 비빔밥 맛집 평화식당

구례 맛집시리즈 2탄입니다 구례맛집 치면 딱 이두군데 나오더라구요 저도 여행자 입장이라 검색하고 갈수밖에 없어서 두군데를 다녀왔네요 남들가는 그런 에잇 특이하고 싶었는데 구례 섬진강 비빔밥 맛집 평화식당포스팅 해볼께요 구례 평화식당은 사실 사진 별로없어요 넘나 맛있어서 사진을 잘못찍었 외관부터 여기

전남 구례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구례에 머물면서가보고 싶었던 식당 중 한곳이었다 지리산 다녀온 우린부부식당에 밥먹으러 갔는데이런 재료소진으로 5시에 재오픈한시간 정도의 시간을 기다릴까하다가평화식당으로 고고주차는 부부식당 앞에 공영주차장 같은 곳에걸어서 한 블럭만 넘어가면바로 평화식당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몇 테이블 없었다 육회비빔밥을 먹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맛집 / 음주운전 영업정지 구제 행정사

섬진강 자전거길 라이딩화개장터에서 구례구역까지 달린 후점심은 구례맛집 평화식당에서 익힌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이 유명하여 2016년 6월 생활의 달인 코너육회비빔밥으로 소개된 후비빔밥을 먹으려면 줄을 서야 될 정도다행히 줄이 없어 금방 먹을 수 있었다 반찬 국물 이 집의 특미 보리새우국노

구례 맛집 평화식당 비빔밥 떡국

구례를 찾았습니다 시간만 있으면 많은 음식점들을 찾고 싶지만 시간 관계상 한두 집 밖에 못 가는 게 아쉽네요 폭풍 검색의구례 맛집 결과 평화 식당을 찾았네요 육회비빔밥이 유명한 집이라네요 들어가면 약간 외양간 냄새가 나는데 그 이유는 노란 주전자 때문이 더군요 가격은 평균적입니다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 평가는 먹어봐야 알겠죠 그래

[생활의달인/구례맛집] 구례 육회비빔밥 전문점 평화식당

오늘은 날씨가 조금 쌀쌀해진것 같아요 작년과 다르게 아직까지 포근한 올해 겨울하지만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올려보는데요 얼마 전 생활의 달인에 나와 유명해진 구례 육회비빔밥 전문점 평화식당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육회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를 따라오시죠 저희는 저저번주 일요일에 구례에 위치한 평화

[냠냠/2017.03.18] 구례 '평화식당'

[구례 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전남 구례 사성암 가는 길에 들렀던 구례읍에 있는 평화식당입니다 사성암 포스팅은 시간날 때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육회비빔밥으로 유명한 곳인데이 집을 알게 된 건 SBS 생활의 달인에서본 방송 때문입니다 가게 바깥쪽 벽면에 방송에 소개되었던내용의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육회비빔밥만 있는줄 알았더니사진으로 보

구례 평화식당 :) 달인식당 그리고 육회비빔밥!

안녕하세요 란아입니다 이번에 구례 산수유축제를 다녀오면서맛있는 맛집하나는 들려야하지않을까싶어 폭풍검색한결과 이식당으로 초이스했어요 방송 생활의달인에도나왔던 집이에요 평일 점심시간피해서갔는데도 사람이꽤있더라구요 벽에 달인에나왔다는 증거가  떡하니붙어있더라구요 먼저나온 주전자 그 맛있다 던별미 보리새웃국이들어있어요 즉석에서 데워서 부어드시면되요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전라도 형님이 추천해준 구례 육회비빔밥 맛집 평화식당 2박 3일간의 캠핑을 마무리하고 점심 먹으로 왔습니다 관공서 주변에 맛집이 많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여기도 그렇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파티션으로 사생활보호도 신경쓰고 있네요 메뉴도 딱 요것만아이들 한우떡국 먹이려했는데 안해서 아쉬웠지만육회비빔밥 육회를 익힌것도 있다 니 아이

구례 맛집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최가니입니다 여러분들께 봄꽃 소식을 빨리 전해드리고자 지리산 주변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구례 맛집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소개50년째 이곳에서 식당을 운영중이고 점심때 가시면 줄 서서 기다리셔야 하는 곳 모두 국내산 재료를 쓴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고 나니 SSG 등장하는 주전자

전남 구례 맛집 , 육회비빔밥 <평화식당>

구례 맛집 육회비빔밥 여기 생활의달인도 나오고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다고한다 나도 보진못했고 듣기만 했던 곳언니들이 알아온 맛집 나 원래 맛집담당 아니였나 싶을정도로 찾았었는데사실 보면 알미언니랑 선영언니가 맛집 or 핫플레이스를 많이안다 이날 우리가 찾은곳은 평화식당피스lml

구례 평화식당 , 육회비빔밥 #이전했네요;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거남씌가 뜬금없이 그때 거기가 어디지 하며 찾은 구례 평화식당육회비빔밥 특 으로 해서 꼭 먹고 싶다고 해서가볼까하고 검색했더니 이전했더라구요 넓고 깔끔한 건물로 바뀌었네요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고 실내도 훨씬 넓고 깔끔해졌고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전하기 전이 훨씬 더내공있어보이고 좋았어요 개취시골 할

[이사한 구례 평화식당]3년만에 맛본 육회비빔밥 여전합니다^^

비빔밥 위에 올라앉은 한우 육회가때깔만큼이나 신선합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육회비빔밥입니다  성탄 연휴 끝자락에 나선 1박 여행 첫날 12월 26일오전에 하동 쌍계사를 둘러보고 남원 가는 길에 점심 먹으러 구례읍에 들릅니다 55년 된 평화식당에서 육회비빔밥을 먹기 위함이지요 그 사이 가게가 봉동리에서 봉남리로 이사했습니다 옛 가게에서

[구례/구례읍] 평화식당

사성암을 방문하고 내려오는 길에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간 육회비빔밥이 유명한 식당이에요 동네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식당도 주택을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50년 전통의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집이라네요 신발 벗는 곳은 협소한데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 메뉴는 단촐 합니다 기본 찬은 몇 가지 없는데 맛있어요 그리고 노란 주전자에 보리새우를

[전남 구례 평화식당] - 내돈주고 사먹는 후기

날짜는 아마 4월 2일 일요일정도 썬글라스 끼신분 아부지 엄마가 바람좀쐬고 싶다고 하셔서 아빠랑 엄마랑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전남 구례에 가게되었는데아빠가 맛집 찾아보라고 하셔서 그냥 멀지 않는 곳달인에도 나오고 했다고 전남 구례 평화식당에 가게 되었다 sbs 생활의 달인 육회비빔밥고기는 익혀서 주문할수도 있고 생으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선홍빛 한우 육회에 칼칼한 고추장

선홍빛 육회 때깔에 지금도 침이 고입니다             육회로만 봐서는 전주 육회비빔밥보다 더 때깔이 찬란한 특비빔밥입니다             3월 23일 토요일 광양 매화마을을 즐긴 뒤 구례 산수유 보러 올라오는 길에 구례읍내에 들러 평화식당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제 내비에는 안 떠서 축협하나로마트를 입력하고 한 블록 반쯤 지나

육회비빔밥 맛집 구례 평화식당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육회비빔밥 맛집구례 평화식당입니다 영업시간과 영업일 점심시간을 지나서 방문했더니 한가합니다 식당내부도 깔끔해요 평화식당 메뉴 보리새우국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보리새우국이 들어있는 노란주전자에 불켜주기 밑반찬

육회비빔밥 명가, 구례 평화식당

남편님과 지리산 온천랜드에서 목욕을 가뿐하게 마치고 이제 드디어 집으로 가는 길 남편님이 셀렉해 놓으신 맛집 육회 비빔밥의 명가 평화식당에 들러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메뉴가 엄청 단촐합니다 그냥 육회에요 이런 집이 내공 빵빵하다는거 알고 계시죠 저희는 육회 비빔밥 보통으로 시켰어요 정갈한 기본 반찬

구례 - 평화식당[육회비빔밥} / 구례 마산면 양귀비밭 / 광양읍...

지난 주말 지리산에서의 2박3일간 캠핑을  했었다 원래는 일요일 오후에나 철수하려고 했는데 조금 늦은 아침을 먹고 나니 비가 한두방울 햇볕이 뜨거워서 잠이 깼는데  급흐려진 날씨   부랴부랴 짐을 싸서 집으로 오는길 박범이 성삼재에 엔젤리너스가 있다는 말을 들었던지라 잠깐 들러서  커피나 한잔 하

[전남 구례] 맛집 3곳.

요며칠 전남 구례에 놀러갔다 여행가면 맛있는 것들을 챙겨먹어서 블로그에 올려본다 먹는게 남는거여구례식사투리1 평화식당구례에서 육회비빔밥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다 보통 9000원 특 13000원 두개를 시켜서 먹었다 엄청나게 맛난건 아니지만 맛있다 딱 구례에 왔는데 마침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다 그럼 가서 맛있게 먹으면 된다 사람들이

구례맛집 평화식당. 푸짐한 육회비빔밥

요즘 매주 처가에 다녀오고 있는데 갈 때마다 집에서는 푸짐한 음식으로 밖에서는 지역맛집 음식으로 대접해주시는 장인장모님 덕분에 하루가 다르게 살이 찌고 있습니다 그래서 헐렁했던 옷들이 작아지고 있는데요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그래도 먹는 즐거움 때문에 포기를 못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구례에서 유명한 육회비빔밥집을 소개해드리겠습

구례 터미널 맛집과 커피숍 카페 찾기

너무도 아름다웠던 구례 산수유축제는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혼자 한 여행이었기에혼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고려했고그리고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녔기 때문에교통 편도 고려하다 육회비빔밥에 대한 평이칭찬들 일색이었기에꼭 들러봐야겠다 생각하고는여행 둘째 날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터미널에서 도보로 78분 거리로가까운 편이었어요 상가들이 있는 도로로 직진하다 보면좌측

[전남 구례] 평화식당 - 육회비빔밥

전남 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마음입니다 다 표현할 수 없고 표현 되어지는 그 마음을 다 읽을 수는 없겠지만 그냥 할 수 있는 제 마음입니다         서울에서 내려오신 형님과 점심 약속을 하였습니다                       만나서 먼저 일정을 묻습니다        

[구례맛집] 지리산 가기전 먹어봐야 할, 육회비빔밥이 일품인 평화식당!

성삼재휴게소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와서 화엄사 가기 전에 식사를 하고자 들렀습니다  겉보기에도 맛집 스멜이 물씬 풍기네요 메뉴판도 딱 소고기 관련 메뉴 몇개만 팔고 있었습니다  전 육회비빔밥 특 주문참고 특과 보통의 차이는 들어가는 고기의 양 차이라고 하네요 한우 육회비빔밥이라니 오늘 제 입이 호강하겠네요  포스터만 봐도 세월의 깊

(구례맛집,산수유축제 맛집)구례 평화식당 육회비빔밥

새우국물이 맛있는 구례 평화식당     이 집은 문양이 어릴적에 이모댁이랑 지리산 온천 다녀오면서 꼭 갔던 곳이에요   근데 요새는 이모댁이랑 교류가 별로 없어서   오랜만에 새우국물이 생각나서 다녀왔다지요         주소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남리 3151   전화 0617822034           여기

[전남맛집/구례맛집] 평화식당

 평화식당 산수유꽃축제 구경하기전에 점심먹으러 들른 평화식당 소개해 드릴께요  육회비빔밥이 유명한 평화식당  주차는 공용주차장에 했어요 가게에서 23분거리 구례터미널 근처 시장골목에 있어요   옛날 시골집같은 느낌적인느낌을 풍겨요 메뉴저희는 육회비빔밥 보통으로 3개시켰어요   원산지다국내산이에용가정집에 테이블은 놓은듯한 느낌이에요 옆에

https://bioosooni.tistory.com/entry/안동국시-칼국수만두-서울-마포구-맛집

 

안동국시 / 칼국수,만두 / 서울 마포구 맛집

아이랑 청계천 : 서울 크리스마스페스티벌, 아크앤북, 안동국시 우리는 안동국시, 안동국밥, 감자전을 주문했다. 아이가 국수가 먹고싶다고 했는데, 막상 자리에 앉으니 먹지를 않았다. 대신 감자전을 맛있게 잘..

bioosooni.tistory.com